【양평군】 실버카 후원. 한돈 후원행사

고태우 | 기사입력 2020/03/24 [21:35]

【양평군】 실버카 후원. 한돈 후원행사

고태우 | 입력 : 2020/03/24 [21:35]

 

◇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실버카 후원으로 사랑 나눔 실천

 

▲ 실버카 후원,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 신한뉴스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은숙)는 지난 20일 용문면사무소 대강당에서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하는 행복한 실버카 전달식을 통하여 관내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되길 바라며 실버카 20대를 후원하였다.

 

실버카는 무릎과 허리 질환으로 인해 보행의 불편을 겪는 어르신들의 보행보조 기구이다.

이번에 기증 된 실버카는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각 가정으로 개별전달 될 예정이다.

 

이은숙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조금 더 편하고 안전하게 외출 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가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갖는 협의체가 되겠다.”고 밝혔다.

 

또한 조종상 용문면장은 어르신들의 발이 될 실버카를 기증해준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용문면도 지속적으로 관내 어르신 복지증진을 위해 힘써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 사)대한한돈협회 양평군지부

    코로나 19 위기극복을 위한 돼지고기 1,787.5kg 기부

 

▲ 코로나 극복, 한돈 나눔행사  © 신한뉴스


코로나 19 위기극복을 위한 따뜻한 후원 손길 확산

)대한한돈협회 양평군지부(김기동 지부장)324일 양평군에 143십만원 만원 상당의 돼지고기 1,787.5kg을 기부 하였다.

 

김기동 ()대한한돈협회 양평군지부장은 코로나 19 위기극복에 작게나마 보템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부된 돼지고기는 양평군 관내 장애인 복지시설 19개소에 전달할 계획이라고 군 관계자는 말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정동균 양평군수는 우리군민은 위기와 역경이 닥칠 때마다 혼연일체가 되어 슬기롭게 극복 해왔다며 힘든 시기에 더욱 합심하고 배려하는 군민들게 감사드리고 위기 극복을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강구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뉴스 양평군

고태우 대표기자. 이대규 기자, 박재만 기자

greenktw@hanmail.net

http://www.sinhannews.com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양평, 양평군, 신한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