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후보】 “가짜 프레임에 주저앉지 않겠다”

조명남 | 입력 : 2020/04/03 [19:36]

4·15총선 공식 선거운동 2일째에 미래통합당 나경원 의원은 출정식에서 자신의 자식들과 관련된 언론과 여권 인사들의 의혹 제기에 대해 어떠한 부정도, 불법도 없다며 부인했다.

 

  © 신한뉴스


나 의원은 이날 자신의 딸과 남편을 유세차에 대동하기도 했는데, 나 의원이 다운증후군을 앓고 있는 딸을 정치 현장에 데리고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경원 의원은 이날 동작구 사당동 태평백화점 앞에서 출정식을 열고 유세 트럭에 올라 최근 입시비리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자신의 딸과 관련된 얘기를 꺼냈다. 나 의원은 연설 도중 눈시울을 붉히며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대한민국을 사랑하겠다면서 딸 김 양에게 마이크를 넘겼다. 이어 김 양은 이번에 코로나가 터진 이유가 정부가 중국인을 안 막았기 때문라고 외쳤다.

 

그러면서 김 양은 항상 조심하시고 코로나 잡힐 때까지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켜주십시오라며 기호 2번 나경원 끝까지 달립시다라고 말했다.

 

이후 나 의원은 “(자식들의 입시 비리 의혹과 관련해) 저는 어떠한 부정도, 불법도 없다고 자신있게 말씀 드린다면서 다만, 제 눈높이가 국민 눈높이와 안 맞는 점은 더 성찰하겠다. 저 나경원은 그들이 만든 가짜 프레임에 절대 주저하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나 의원은 요즘 식당에 들어가면 손님이 한 명도 안 오는 것 같은 곳도 많다대한민국 경제의 생명줄이 끊어지고 있는데, 문 정권은 이 모든게 코로나 탓이라고만 한다. 우리 경제의 기초체력이 튼튼했다면 이렇게까지 무너지지 않았을 것이라고 강하게 말했다.

 

그러면서 나 의원은 현실과 거리 먼 최저임금 인상과 주 52시간으로 거리로 내몰린 사람들이 더 이상 갈 곳이 없다대한민국의 경제 목숨이 끊어지고 있다. 문재인 정권이 철저하게 망가뜨렸는지 잘 알고 있다. 문 정권은 모든 걸 코로나로 덮지만, 국민들께서 잘못된 실정에 대해 준엄한 심판을 해 주실거라고 굳게 믿는다라고 말했다.

 

나 의원은 출정식 직후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 현장에서 가족을 소개한 심경을 전했다. “우리 딸, 엄마가 정말 사랑해. 그리고 미안해.”라는 제목의 글에서 나 의원은 오늘 특별한 손님도 있었다, 바로 우리 딸, 그리고 남편이라며 울지 않으려 했지만 끝내 딸을 소개할 땐 눈물이 고이고 목이 잠기고 말았다. 미안함과 안타까움을 어찌 말로 표현할 수 있겠나? 어려운 자리였을 텐데도 씩씩하게 엄마 지지해달라고 우렁차게 외치는 딸은 나의 소중한 별이고 빛이고 나무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나 의원은 다시금 그 어떤 부정도 불법도 없었음을 굳게 약속드린다대한민국을 사랑하는 마음이 크기 때문에 아이에게 절대 부끄럽지 않은 엄마가 되기 위해서라도 절대 굴하지 않고 꿋꿋이 풍파를 견뎌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출정식에는 박성중 통합당 의원, 김을동 전 의원, 유용태 공동선거대책위원장 등도 지원 유세를 나왔다.

 

【신한뉴스▷2020 총선】 고태우 대표기자. 조명남 선임기자. 박용배 기자. 박재만 기자.

 greenktw@hanmail,net

 chomnn@gmail.com

http://www.sinhannews.com

 

 

 

 
 
나경원, 미래통합당, 신한뉴스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