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독서로 즐겨보세요

관리자 | 입력 : 2018/07/30 [10:05]

         
마을문고영덕군지부(회장 김효태)는 지난 7월20일 남정면 장사해수욕장에서 면내 각급 기관장 및 새마을회원 등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름철 피서지이동새마을문고 운영을 개시하였다.
 
이번 여름철 피서지이동새마을문고는 2년 연속으로 피서철에 운영하여 주민 뿐 만 아니라 장사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의 정서함양과 독서인구 저변확대를 위해 도서 3,000여권을 비치하여 7월20일부터 8월10까지 23일 동안 도서를 무료로 대여하여 유익하고 건전한 휴가보내기를 유도 할 예정이며, 새마을문고영덕군지부는 여름철 피서지이동새마을문고의 운영과 함께 피서지내 자연정화 활동 및 여름철 행락질서지키기와 에너지 절약 캠페인도 병행해 할 계획이다. 

김효태 새마을문고군지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불볕 더위에 지치고 힘들 때 시원한 바닷바람이 있는 장사해수욕장에서 마음의 휴식을 찾을 수 있는 여름철 피서지이동새마을문고가 되었음하는 바램이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독서문화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 신한뉴스 고태우 기자    greenktw@hanmail.net     http://sinhannews.com

 
영덕군, 신한뉴스, 피서지이동새마을문고, 피서철, 장사해수욕장, 새마을회원, 관광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