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한강유역환경청 한강직장어린이집'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 내 소외·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나눔 실천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1/05/12 [11:31]

 

한강유역환경청 한강직장어린이집 나눔 실천


하남시는 한강유역환경청 한강직장어린이집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 내 소외·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아이들이 직접 만든 카네이션, 손 안마기, 마스크 400개, 과일들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강유역환경청 한강직장어린이집은 매년 소외·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복지관에 카네이션, 어르신들을 위한 선물들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나눔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전혜민 원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아이들이 직접 만든 카네이션과 작은 선물들이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기쁨을 드리고 코로나19 극복에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하며 물품을 전달하게 됐다”라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만나 뵙지 못해 아쉽지만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 “꾸준히 어르신들에게 마음을 나눠주시는 한강유역환경청 한강직장어린이집에 감사드리며 주신 물품들과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들은 복지관에서 운영하고 있는 하남시 카네이션하우스 20명의 어르신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입니다”라고 말했다.

 
하남시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