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케이】 광주시, 식물성 손소독제 기탁

박재만 기자 | 기사입력 2020/05/21 [17:22]

【㈜에이케이】 광주시, 식물성 손소독제 기탁

박재만 기자 | 입력 : 2020/05/21 [17:22]

 

 


신동헌 광주시장

    "손 소독제는 도움필요 주민에게 전달"

    " 농업발전과 특화물사업의 적용 검토"

 

㈜에이케이 김명환 대표는 지난 21일 경기도 광주시청을 방문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광주시민에게 전달해 달라며 식물성 손소독제(30㎖) 864개를 기탁했다.

 

김 대표는 “식물성 손소독제는 농작물 질병치료 기술을 바탕으로 특허등록을 했으며 각종 균의 사멸효과가 99.9% 이상 확인된 제품으로 취약계층 방역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기탁의사를 밝혔다.

 

또한  에이케이(김명환 박사) 는 코로나19의 균을 대상으로 99.99%의 살균력이 입증된 식물성 살균제(크린균)를 중국 우한지역에 무상 제공했고, 유치원을 포함한 각 학교와 집합시설물에도 공급될 예정으로, 살균력이 강하면서 인체에 전혀 해가 없는 휘산기를 시험성적이 나오는 대로 공급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우리 국민들 각자가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면역력도 보강할 수 있는 방안을 스스로 강구하여 코로나를 가장 슬기롭게 대처하는 국민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신동헌 광주시장은 “최근 코로나19 집단감염 사례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되면서 개인위생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면서 “기탁해 주신 손소독제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하면서 광주시 농업발전과 특화물사업에도 적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서 검토해 보겠다고 덧붙었다. 

 

 ㈜에이케이는 용인시 수지구에 자리한 친환경 유기농 자재, 식물성 살균제를 제조하는 회사이며, 본 신문사인 신한뉴스(대표 고태우 / 인터넷신문사)와의 협력으로 코로나 19 상황극복을 위한 식물성 손소독제의 기증을 통한 사회봉사의 의미로  '경기도 광주시'에 기증하게 됐다.

 

 

신한뉴스 광주시

박재만 기자 ᆞ 고태우 대표기자

greenktw@hanmail.net

http://www.sinhannews.com

 

 

신한뉴스 박재만 취재본부장입니다.
정론직필. 촌철살인의 언론정신으로 열과 성을 다하고자 합니다.
신한뉴스와 함께 언론인으로서 그 사명을 다하겠습니다.
또 정치적으로는 불편부당한 논조를 지향하고, 경제적으로는 시장왜곡 감시와 소비자 권익보호에 주력하면서 사회·문화적으로는 사회병리현상에 대한 심층보도와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깊이 있는 뉴스와 전문성을 추구하겠습니다.
 
광주시, 시장신동헌, 손소독, 특산물사업, 신한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