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제1회 사람사랑 생명사랑 걷기 축제 개최

관리자 | 입력 : 2018/09/07 [10:39]

                

「세계자살예방의날」(9월 10일)을 맞아 삼척월드휴먼브리지가 주관하고 삼척시가 후원하는 「제 1회 사람사랑 생명사랑 걷기축제」가 오는 15일(토) 삼척시청 앞 광장 및 문화예술회관 일대에서 개최된다.

올해 삼척시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되는「사람사랑 생명사랑 걷기축제」는 생명존중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고 건강한 사회문화를 조성하고자 온 세대가 어울려 참여하는 행사로, 약 2천여 명의 시민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1부 행사는 오후 1시30분부터 삼척시청 앞 광장에서 시작하여 삼척우체국 앞을 지나 삼척문화예술회관까지 이어지는 걷기대회로 참가자와 시민을 위한 각종 체험부스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2부 행사로는 오후 3시부터 삼척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생명사랑 콘서트가 열리며, 강균성, 조혜련, 스윗소로우, 리브하이, K타이거즈, 태성, 한담이 출연하여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네이버블로그 blog.naver.com/sc_whb 접속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삼척월드휴먼브리지” 친구추가 후 1:1대화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삼척시와 삼척월드휴먼브리지는 소외된 이웃을 돕고 청소년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삼척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으며, 「사람사랑 생명사랑 걷기축제」가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고 행복하고 건강한 삼척시를 만드는 데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신한뉴스 고태우 기자 greenktw@hanmail.net    http://sinhannews.com

 
삼척시, 신한뉴스, 세계자살예방의날, 사람사랑생명사랑걷기축제, 강균성, 러브하이, 스윗스로우, 조혜련, 태성, 한담희, k타이거즈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