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전층 청소년 문화공간 리뉴얼 오픈!

관리자 | 입력 : 2018/11/13 [18:15]


◆ 청소년의 눈높이로 Maiking! 지친 마음을 healing!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전층 청소년 문화공간 리뉴얼 오픈!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은 11월부터 수련관 전층을 청소년 문화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하여 오픈 운영하고 있다.


‘청소년 문화공간의 변화’는 청소년문화기획단 놀자고(GO) 단원의 기획으로 주도 되어 안전하고 편안한 장소에서 청소년들의 지친 심신을 달래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로 시작되었으며, 단원들의 적극적인 의견반영을 통해새롭게 단장, 오픈을 하게 되었다.


문화공간은 각 층마다 특색 있는 테마로 운영되며, 수련관 1층은 스포츠게임존, 2층은 보드게임존, 3층 문화놀이터는 포켓볼장, 탁구장, 노리터(북카페 및 생일파티룸), 보드게임존 등 청소년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구성해 놓은 또래문화공간으로 9세에서 24세까지 청소년이 이용 가능한 공간으로 운영한다.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문화기획단 놀자고(GO) 단장 권희진 학생은‘학사일정으로 지친 청소년들에게 정신적, 신체적 건강을 도모할 수 있는 놀이공간을 제공하며, 앞으로 좀 더 다양한 청소년 놀이문화를 만들어 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문화사업팀(031-729-9453)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신한뉴스  김수민 기자  greenktw@hanmail.net     http://sinhannews.com/












 
성남시청소년재단, 성남시,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신한뉴스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