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 ‘2020년 드론 촬영 성남 홍보영상 아이디어 공모전’ 진행

고태우 | 입력 : 2020/06/29 [23:04]

 

▲ 성남산업진흥원, 드론 공모전 포스터

 

성남산업진흥원(원장 류해필)이 드론산업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성남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양질의 영상 콘텐츠 확보를 위해 「성남시 드론 촬영 홍보영상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아시아 실리콘밸리성남의 현재와 미래를 드론으로 바라보다!’라는 주제를 통해 성남시의 다양한 미래와 시민편의를 모색하고 이를 지역사회 홍보 활동에 활용하고자 기획되었다.

 

공모전에는 드론으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기업 및 일반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일반 시민의 경우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을 구성할 수도 있다.

 

공모 분야는 첫째는 지정 주제로 ‘살기 좋고 안전한 성남을 만들기 위한 영상’으로성남시에서 주요 정책사업 운영에 활용할 수 있도록 ▲유지보수 및 점검 관리가 필요한 도로·시설물·토지를 촬영한 영상▲성남시 주요 시설 및 지역을 촬영한 영상(구도심, 판교분당 등)이다. 둘째는 자유 주제로 ‘성남시의 아름다움과 미래상을 보여줄 수 있는 영상’으로 ▲주요 관광명소, ▲자연경관▲즐길거리/볼거리/먹거리 등을 제작하면 된다.  

 출품작은 기업 당 2(지정 1편 자유 1), 일반 시민의 경우 개인 또는 팀 당 1(지정 또는 자유 중 택일)을 제출하면 된다접수기간은 오는 9월 1일부터 9월 11일까지이며신청 서류 및 영상은 공모전 담당자 이메일  주소(youngyongpark@snip.or.kr)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작은 시민평가단 온라인 투표(30%)와 심사위원회 평가(70%)를 합산하여 반영한 점수 순으로 선정한다시상은 분야별로 최우수상우수상장려상을 상금과 함께 수여하며특히기업의 경우 전문성을 고려하여 영상 제작비까지 추가로 지원한다.

 

성남산업진흥원 류해필 원장은 “시민과 기업이 성남시 안전과 홍보 영상을 만들어가면서 4차산업혁명 기술이 시민의 생활과 기업 활동에 접목하여 기술발전과 기업 생태계가 성남시 발전과 시민 활동에 윤택하게 적용되는 사례를 발굴하고 시민이 참여하는 장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한편공모전에 대한 세부내용은 성남산업진흥원 홈페이지(http://www.snip.or.kr) 사업공고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신한뉴스 성남산업진흥원

고태우 대표기자 . 조명남 선임기자

greenktw@hanmail.net

http://www.sinhannews.com

 
성남시, 산업진흥원, 공모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