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미 성남시장, 성남수질복원센터 현장 방문

관리자 | 입력 : 2018/12/11 [10:26]

◆ 은수미 성남시장, 성남수질복원센터 현장 방문 


- 은수미 시장, 10일 침전지 등 하수처리시설 전반 살펴… 직원들 격려도




   은수미 성남시장은 10일 복정동 하수처리시설을 둘러보고 추운 날씨 속에서도 현장에서 애쓰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은 시장은 이날 오후 성남수질복원센터를 찾아 직원들에게 “추위에도 현장에서 수질관리를 위해 애써줘서 고맙다”며 “감기 걸리지 않도록 건강 잘 챙겨야한다”고 격려했다.


이어 은 시장은 수질복원센터 시설 운영 현황과 현대화 사업 진행사항에 대해 보고 받은 뒤 “약 25년 된 하수처리시설의 현대화사업은 매우 중요한 사업이다”라며 “다각도로 모색하여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현장으로 자리를 옮긴 은 시장은 1차‧2차 침전지, 총인처리시설, 최종 방류시설 등 하수처리시설 전반을 둘러보고 문제점은 없는지 살펴봤다.


직원들의 업무 고충과 건의사항도 수렴했다. 한편, 성남수질복원센터의 부지면적은 269,534㎡ 규모로, 하수처리량은 2017년 기준 연간 약 1억3573만 톤, 1일 평균 약 37만 톤에 달한다.


성남시는 1994년 건립 돼 낡은 하수처리장의 현대화추진을 위해 지난 11월 T/F팀을 구성한 바 있다.



▶ 신한뉴스 김수민 기자  greenktw@hanmail.net    http://sinhannews.com/  







      

 
성남시, 은수미성남시장, 성남, 신한뉴스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