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의회,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1/11/10 [09:50]

 

양주시의회,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11월 9일 양주시의회에서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식에는 정덕영 양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안순덕, 한미령 시의원,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정희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후원금을 전달한 양주시의회 정덕영 의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지역사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 분들을 위해 우리 양주시의회에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후원금을 마련하였습니다. 어려울때일수록 부디 희망을 잃지 마시고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고 있음을 항상 염두에 두고 힘차게 이겨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양주시의회는 앞으로도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지역 장애인복지발전과 사회적 격차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후원 소감을 밝혔다.

이에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정희 관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확산되기 전부터 어려움을 겪고 계셨던 분들에게 코로나19는 경제적, 사회적인 고립과 고통을 함께 안겨주는 크나큰 시련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시기에 양주시의회에서 소중한 후원금을 지원해주셔서 그야말로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입니다. 양주시의회으로부터 후원받은 금액은 우리 양주시에 거주하시는 취약계층 장애인 가정을 위해 알차고 의미있게 사용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후원금을 전달해주신 양주시의회에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라며 화답했다.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019년 개관하여 후원사업과 더불어 4차산업과 복지를 융합시킨 스마트복지관으로서의 선구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사회·의료·교육·직업 등의 다양한 장애인복지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양주시 유일의 장애인복지관이다.

 
양주시의회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