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용인시의회 남홍숙·안희경 의원, 제3회 (사)경기언론인협회 기초의원 부문 의정 대상 수상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1/11/29 [18:22]

 

용인시의회 남홍숙·안희경 의원, 제3회 (사)경기언론인협회 기초의원 부문 의정 대상 수상


용인시의회 남홍숙(이동·남사읍·중앙동/더불어민주당)과 안희경(포곡·모현읍,역북·삼가·유림동/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9일 (사)경기언론인협회의 주최로 열린 '제3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찾아가는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남홍숙, 안희경 의원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공공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직무를 성실히 수행했을 뿐 아니라 적극적인 조례 제정과 개정을 통해 지역주민의 권리를 적극적으로 대변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남홍숙 의원은 "의정대상이라는 영광스러운 상을 주신 것에 대해 너무 감사드린다. 더 잘하라는 격려라 생각하고, 민의를 소중히 생각하며 의정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한다. 항상 신뢰해 주시고 적극적으로 지지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안희경 의원은 "시민의 권익과 지위 향상을 위해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정책적 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을 하겠다. 앞으로 날로 높아지는 시민들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끊임없이 공부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 의정·행정대상은 국회 및 지방의회에서 2021년 한 해 동안 지방자치 발전과 국민을 위한 행정·의정 활동에 헌신해 온 경기도 내 지자체장을 비롯해 국회의원과 광역 및 기초의회 의원들을 수상자로 선정해 시상한다.

 
용인시의회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