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장동일 의원, GH 창립 24주년 기념식 및 ESG경영 선포식 참석

“GH 창립 24주년 기념일을 맞아 임직원에게 축하와 감사, 주택시장 안정화를 위해 안산 장상지구 등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1/11/30 [14:07]

 

경기도의회] 장동일 의원, GH 창립 24주년 기념식 및 ESG경영 선포식 참석


경기도의회 장동일 도시환경위원장(더불어민주당, 안산3)은 30일 경기주택도시공사(GH)에서 열린 ‘GH 창립 24주년 기념식 및 ESG경영 선포식’에 참석했다.

장동일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창립 24주년을 맞이한 경기주택도시공사 임직원에게 축하와 감사를 전한다”며, “그동안 GH는 광교신도시와 다산신도시를 성공적으로 조성하였고, 3기 신도시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등 명실상부한 전국 대표 도시개발공사로 자리잡는 역량을 보여주었다”고 말했다.

특히, “안산 장상 공공주택지구는 주택가격 안정을 도모하고 무주택자의 주택 마련을 지원하기 위해 조성되는 만큼 차질없이 진행하여 예정된 기간 내에 주택공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주문했다.

이어서, 장 위원장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기업 경영에 있어 사회적 가치를 반영한 ESG경영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하며, “GH가 수행하고 있는 주거복지나 일자리 창출, 사회공헌 사업이 모두 ESG경영의 일환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여 오늘 GH에서 창립기념일을 맞아 ESG경영 선포식을 통해 사회책임경영 강화를 다짐하는 것은 그 의미가 크다”며, “경기도의회에서도 지속적으로 GH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