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의회 이은경 의원, 2021 서울평화문화대상 지방자치의정 부문 대상 수상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1/12/15 [14:49]

 

용인시의회 이은경 의원, 2021 서울평화문화대상 지방자치의정 부문 대상 수상


용인시의회 이은경(구갈·상갈·보라·상하동/더불어민주당) 의원이 10일 서울 평화문화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서울일보·도민일보·수도일보가 주관하는 ‘2021 서울평화문화대상’에서 지방자치의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은경 의원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주민복리 증진에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조례 제정 및 개정을 통해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은경 의원은 "시의원으로서 의정활동을 통해 코로나19 극복과 소외된 시민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정책을 제안하고 현안 해결을 위해 발로 뛰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울평화문화대상은 석종현 단국대 법과대학 명예교수가 심사위원장으로, 서울평화문화대상심의위원회가 올해 동안 어려움 속에서도 훌륭한 공적을 남긴 분야별 후보자를 지난 11월 20일까지 추천을 받아 최종 심사를 완료했다. 의정대상부문, 지자체단체장부문, 행정부문, 지방자치의정부문, 사회공헌부문, 경제부문, 방송예술문화부문, 우수기자대상 등의 부문별 수상자를 선정해 시상했다.

 
용인시의회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