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현장중심 의정활동 펼쳐

남한산성 순환도로 확장공사 현장 등 5개 공사현장 방문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0/08/11 [18:43]

 

성남시의회(의장 윤창근)의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박호근)는 11일 오전 10시 관내주요공사현장5곳을방문해지역주민들의민원사항과안전관리실태를점검했다.

 

 

 

제 8대 후반기 위원회 구성 후 첫 현장활동에 나선, 도시건설위원회는 남한산성 순환도로 확장공사 현장을 시작으로 금광1 재개발 사업지구 현장, 분당~수서간 공원화 사업현장, GTX 성남역 건설현장대장동택지개발사업현장 관내대형공사현장을방문하여 사업추진사항근로자의안전사고대비실태를꼼꼼히점검했으며, 제257회 성남시의회 임시회를 앞두고 지역주민들의 민원사항과 관계부서의 애로사항을 청취의 시간도 가졌다.

 

박호근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은“집중호우와태풍을대비하여시공장의 안전은 물론 공사현장 주변을 오가는 시민들이 위험에노출되지않도록안전사고예방을철저히하여건의사고도없는견실한 시공이 되도록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동행한 도시건설위원회 위원들은대형공사일수록 지속적인현장방문을통한사업점검과안전관리가무엇보다중요하다.모든공사현장이안전하게완공되어시민들의주거안정과삶의향상에기여할있도록성남시의회가 앞장서 노력하겠다”라고 밝힘으로서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무게를 두었다.

 

【신한뉴스성남시의회】

▷ 고태우 대표기자

▷ greenktw@hanmail.net

▷ http://www.sinhannews.com

 

 

 
성남시의회, 성남시, 성남시의회도시건설위원회, 공사현장, 남한산성, 신한뉴스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