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파주시의회 한양수 의장, 조인연 부의장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최우수의원 선정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2/02/08 [15:20]

 

파주시의회 한양수 의장, 조인연 부의장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최우수의원 선정


파주시의회는 한양수 의장, 조인연 부의장이 7일 파주시의회 1층 세미나실에서 열린 표창 수여식에서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최우수의원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최우수의원 상은 의정활동 분야에 한양수 의장, 지역현안해결 분야에 조인연 부의장이 선정되었다.

각 의원은 원형로터리 주변 주차장 확충, 금릉역 로데오거리의 청소년 문화거리 조성 및 중앙광장 리모델링, ‘파주시 농어업인 전기재해 예방 지원에 관한 조례안’발의 등 지역발전과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양수 의장은“뜻깊은 수상으로 감사함과 동시에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경청과 신뢰, 두 단어를 항상 되새기며 시민들의 진정한 대변자가 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인연 부의장은 “이 상은 시민들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라는 뜻으로 생각한다”며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불편 해결을 위해 고민하고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주시의회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