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원,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우수의원' 선정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2/02/08 [17:07]

 

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원,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우수의원' 선정


수원시의회는 8일 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 세류1‧2·3·권선1동)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 ‘지역경제활성화분야 우수의원’ 으로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조 의원은 제11대 전반기 의장으로 활동하면서 ‘수원시 소상공인 및 골목상권 활성화에 관한 조례’개정, ‘음식문화 거리 조성에 관한 조례’를 제정하는 등 침체된 골목상권 회복을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펼쳤다.

또 조 의원은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민‧정‧산‧학 MOU 체결을 이끌어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골목상인회와의 간담회, 골목시장 활성화-수원페이 홍보캠페인, MBN미디어렙과 업무협약을 통한 골목상권 활성화 홍보 등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였다.

조명자 의원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이 더 컸던 골목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 준 동료의원, 시민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생활하는데 불편없이 안정된 삶의 터전으로 가꾸도록 살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조명자 의원을 비롯해 주민참여소통분야에 이미경 복지안전위원장, 공약실천 분야에 이철승 윤리특별위원장, 지역현안해결분야에 이재선 의원, 의정활동분야에 이재식 의원, 행정개선분야에 홍종수 의원 등 6명의 의원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수원시의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