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승 수원시의회 윤리특별위원장,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우수의원' 선정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2/02/08 [17:06]

 

이철승 수원시의회 윤리특별위원장,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우수의원' 선정


이철승 수원시의회 윤리특별위원장(더불어민주당, 율천‧서둔·구운동)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 ‘공약실천분야 우수의원' 으로 선정됐다.

이철승 위원장은 8일 수원시의회 의장실에서 제11회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전달식’에서 조석환 의장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이 위원장은 ‘수원시 열린 관광 환경 조성 및 지원 조례’, ‘수원시 관광 진흥에 관한 조례’ 등 제‧개정을 통해 소외계층과 사회적 약자 누구나 제약 없이 수원을 관광할 수 있도록 했고, ‘수원시 체육 진흥 조례’ 개정을 통해 수원시 체육 발전, 체육 복지 향상 및 인재 육성에 앞장섰다.

또 이 위원장은 민원현장을 발로 뛰는 민생중심 의정활동을 적극 펼치고, ‘합리적인 소음대책지역 등고선 기준 확대를 위한 건의안’ 대표발의 등으로 시민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

이철승 위원장은 “시민들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의미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피부에 와닿는 정책과 의정활동으로 시민에게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철승 윤리특별위원장을 비롯해 주민참여소통분야에 이미경 복지안전위원장, 지역현안해결분야에 이재선 의원, 의정활동분야에 이재식 의원, 지역경제활성화분야에 조명자 의원, 행정개선분야에 홍종수 의원 등 6명의 의원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수원시의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