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식 수원시의회 의원,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우수의원' 선정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2/02/08 [17:04]

 

이재식 수원시의회 의원,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우수의원' 선정


이재식 수원시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 세류1‧2·3·권선1동)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 ‘의정활동분야 우수의원’ 으로 선정됐다.

이재식 의원은 8일 수원시의회 의장실에서 ‘제11회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전달식’에서 조석환 의장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이 의원은 수원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소속으로 행정사무감사에서 집행부 감시‧견제 역할을 톡톡히 하는 등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했다.

또 이 의원은 ‘수원시 먹거리 보장 기본 조례’를 대표 발의해 수원시민의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보장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특례시 및 특례시의회 지위에 걸맞는 권한부여를 위한 '지방자치법 시행령' 개정 촉구 건의안’을 대표 발의하는 등 시민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섰다.

이재식 의원은 “활발한 의정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함께 해준 지역주민께 감사드리며, 동료의원과 공무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더 열심히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재식 의원을 비롯해 주민참여소통분야에 이미경 복지안전위원장, 공약실천분야에 이철승 윤리특별위원장, 지역현안해결분야에 이재선 의원, 지역경제활성화분야에 조명자 의원, 행정개선분야에 홍종수 의원 등 6명의 의원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수원시의회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