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선 수원시의회 의원,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우수의원' 선정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2/02/08 [17:03]

 

이재선 수원시의회 의원,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우수의원' 선정


이재선 수원시의회 의원(국민의힘, 매탄1‧2·3·4동)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 ‘지역현안해결분야 우수의원' 으로 선정됐다.

이재선 의원은 8일 수원시의회 의장실에서 제11회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전달식’에서 조석환 의장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이 의원은 ‘수원시 중소기업협동조합 육성을 위한 조례’를 제정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중소기업들의 위기 극복과 경쟁력 강화 지원 방안을 마련하고, ‘수원시 재향경우회 지원 조례’ 제정으로 시민의 안전한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했다.

또 이 의원은 건강한 먹거리 연구회와 수원시 관광 인프라 구축 및 활성화방안 연구회 활동 등을 통해 지속가능한 수원 발전 방향을 수립하는 데 앞장섰다.

이재선 의원은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며 더 활발히 의정활동을 하라는 의미라고 생각”한다며 “시민의 대변자로 더 살기 좋은 수원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재선 의원을 비롯해 주민참여소통분야에 이미경 복지안전위원장, 공약실천분야에 이철승 윤리특별위원장, 의정활동분야에 이재식 의원, 지역경제활성화분야에 조명자 의원, 행정개선분야에 홍종수 의원 등 6명의 의원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수원시의회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