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 제1회 WFPL 7대 지자체의정혁신평가 최우수상 수상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2/02/23 [11:36]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 제1회 WFPL 7대 지자체의정혁신평가 최우수상 수상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국민의힘, 가선거구)이 지난 21일‘제1회 WFPL 7대 지자체의정혁신평가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자체의정혁신평가대상’은 세계청년리더총연맹(WFPL)이 주관하여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를 정성·정량 부문으로 구성한 10대 항목과 하위 17개 항목, 90개 세부지표 등 WF지자체혁신지수 의정 평가 시스템의 전문 방식으로 3년간 평가해 우수한 점수를 받은 의원에게 주는 상으로, 정계숙 의원은 기초자치단체 혁신평가 의정부문에서 우수한 평점을 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제7대~제8대 재선 시의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정계숙 의원은 풍부한 경험과 예리한 관찰력, 뛰어난 문제해결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의정활동 전반에 걸쳐 여러 현안사항을 날카롭게 지적·분석하고 건설적인 대안을 제시하며 행정부의 강력한 대응을 이끌어내는 등 지역주민의 대변자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한다는 평가를 널리 받고 있다.

또한 '동두천시 치유농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 '동두천시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안전 증진 조례', '동두천시 입학지원금 지원 조례' 등 시민 삶과 밀접한 주요 조례들을 대표 발의하여 동두천 시민의 행복 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정계숙 의원은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된 건 시민 여러분의 응원 덕분으로 시민들에게 감사드리며 모든 영광을 돌린다.”라며 , “앞으로도 시민 행복도 제고를 목표로 살기 좋은 동두천시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동두천시의회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