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문화재단】 문화예술사업 아이디어 공모

신한뉴스 | 입력 : 2020/08/28 [15:14]

 

◇ 코로나19 상황 속 성남에서 진행 가능한 다양한 문화예술사업 아이디어공모

◇ 지역 전문 문화예술단체 및 예술인 대상, 9월 7일~18일 접수

◇ 아이디어별 최대 50만원 상금 지급, 우수 아이디어 별도 사업 진행 예정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노재천)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진행 가능한 문화예술사업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성남문화재단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지역 문화예술단체와 예술인들의 어려움에 공감하며, 더 많은 예술인에게 실질적 지원을 하기 위해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공모는 현재 성남시를 소재지로 하는 전문 문화예술단체와 전문예술인을 대상으로 하며, 500만 원에서 1천만 원 이내의 범위의 코로나19 상황 속 성남에서 진행 가능한 문화예술사업을 제안하면 된다.

 

 장르에 특별한 제한은 없고, 성남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구비서류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오는 97()부터 18() 17시까지 이메일(snart10@snart.or.kr)로만 가능하다.

 

 제안한 아이디어는 3단계의 심사를 거쳐 선정하며, 929()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에 결과를 공개할 예정이다. 선정된 아이디어에는 최대 5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하고, 특히 우수 아이디어는 실제 사업으로 실행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 031-783-8122(성남문화재단 창작지원부)로 문의하면 된다.

 

 성남문화재단은 이번 공모를 통해 코로나 사태 장기화로 침체한 지역 예술인(단체)의 창작의욕을 다시 높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모아 문화예술정책에 반영해 지역 문화예술계도 활성화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신한뉴스 / 성남문화재단】

▶ 신한뉴스  문화부 허성미 기자  greenktw@hanmail.net

http://sinhannews.com

 

 

 
성남문화재단, 성남시, 신한뉴스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