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이 ‧ 방울이’, 2020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 2년 연속 수상 도전

온라인 투표와 전문가 심사 거쳐 32개 캐릭터를 오는 14일 본선 진출작으로 선정

신한뉴스 | 입력 : 2020/09/02 [18:33]

 

하남시는 시 대표 캐릭터인 하남이방울이가 3회 우리동네 캐릭터대상예선에 참가해 전국 지자체(63)와 공공기관(37) 100개의 캐릭터와 경쟁을 펼친다고 2일 밝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주관으로 올해 3회째 개최되는 우리동네 캐릭터대상의 예선 투표는 오는 10일까지 우리동네 캐릭터(https://ourcharacter.org/)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투표 후 온라인 투표(80%)와 전문가 심사(20%)를 거쳐 지자체 16,공공기관 16개 캐릭터가 오는 14일 본선 진출작으로 선정된다.

 

하남이 방울이는 지난해 첫 출전한 제2회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에서전국 85개의 캐릭터 중 예선투표 6위로 본선에 진출해 장려상을 차지했다.

시는 시민들의 투표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SNS 투표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다.

 

시 관계자는 두 번째로 출전하는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에서 하남이와방울이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란다,향후 시정홍보에 하남이방울이 캐릭터를 적극 활용해 하남시의 대표캐릭터로써의 이미지를 전국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투표는 우리동네 캐릭터(https://ourcharacter.org/)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본인인증을 거쳐 투표기간 중 11표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시는 투표참여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하남이 굿즈가 담긴 럭키박스와기프티콘을증정할 예정이다.

 

신한뉴스 ▷ 하남시

 ▷ 신한뉴스   고태우 대표기자

 ▷ greenktw@hanmail.net

 ▷ http://www.sinhannews.co

 

 

 
하남시, 하남. 김상호하남시장, 신한뉴스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