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뉴스, 중앙보청기 손권희 난청지원센터 '업무협약 체결' 가져

수원시 팔달구 우만동에 위치한, 중앙보청기 손권희 난청지원센터

신한뉴스 | 입력 : 2020/09/11 [20:45]

◇ 신한뉴스, 중앙보청기 손권희 난청지원센터 '업무협약 체결' 가져

 

  

▲ 신한뉴스 대표 고태우와  중앙보청기 손권희 난청지원센터의 손권희 대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신한뉴스 고태우 대표와 중앙보청기 손권희 난청지원센터와 9월11일(금) 오후2시경 보청기 사업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중앙보청기 손권희 난청지원센터에서 연간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상자에게 보청기 지원 등의 사회봉사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손권희 원장은 “보청기 사업은 할머니와의 추억이 낳게한 것임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행복나눔' 이다"라고 밝히고, "난청은 언어 및 인지발달 등 다양한 문제를 동반할 수 있어 삶의 질을 저하시킴으로 보청지원과 후원을 통해 조금이나마 저소득 난청대상자의 삶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고태우 대표는 "중앙보청기를 통해서 많은 어르신들의 삶이 더욱 행복했으면 한다"라고 말하고, "신한뉴스는 홍보에 대한 협력과 보청기와 난청에 대한 전문지식의 전달에도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신한뉴스는 중앙보청기와의 업무협약을 통해서, 홍보협력사업과 인적교류사업. 공동수익사업  그리고 저소득 난청기구지원사업 등을 진행하기로 협약했다.

 

중앙보청기 손권희 난청지원센터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우만동 81-5 마이온프리자 202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청기에 대한 상담은 손권희 대표가 직접 진행하고 있다. [중앙보청기 수원지사 손권희 난청지원센터 ◇ 031- 212 - 0858]

 

 

◇ 신한뉴스 편집국  

※ greenktw@hanmail.net

※ http://sinhannews.com

 
중앙보청기, 난청, 난청지원센터, 수원시, 신한뉴스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