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기 의정부시장후보, 후보 등록 후 본격 선거운동 나서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2/05/13 [05:48]
 
□ 12일 후보 등록 후 시민 열린 공간인 이성계동상 앞 기자회견 개최
□ 시도의원 후보들과 함께 원팀으로서 지방선거 필승 결의
 

   

김원기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장 후보가 후보등록을 마치고 시·도의원 후보자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통해 이번 지방선거에서 필승을 결의했다.
 
김원기 후보는 후보등록 첫 번째 날인 12일 9시 의정부시선관위에서 후보 등록을 마친 후, 의정부시 이성계동상 앞에서 더불어민주당의 경기도의원, 의정부시의원 후보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가지고 지방선거 필승을 결의하며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공언한 김원기 의정부시장 후보는 후보 등록 후 가진 기자회견도 시민들에게 열린 공간인 의정부시 행복로에 위치한 이성계 동상 앞에서 개최했다.
 
김원기 후보는 이 자리에서 “50만 시대를 여는 첫 번째 의정부시장으로서 경기북부 중심도시 의정부로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겠다.”고 의정부시의 비전을 제시했다.
 
김원기 후보는 이어 “오직 의정부를 위해 오랜 시간 함께 헌신해온 인물들로 시민들의 선택을 받아 승리할 것”이라며 “김원기를 봐주시고, 하나된 민주당의 후보들을 봐달라”고 강조했다.
 
김 후보의 기자회견에는 의정부시 김민철, 오영환 국회의원과 함께 김경선(1선거구), 이영봉(2선거구), 정선희(3선거구), 오석규(4선거구) 경기도의원 후보와 최정희(가선거구), 정진호, 강선영(나선거구), 김지호, 김연균(다선거구), 조세일, 이계옥(라선거구), 정미영(비례) 시의원 후보까지 더불어민주당의 모든 후보들이 함께했다.
 
 
 □ 신한뉴스 www.sinhannews.com 
 
 
■ 김원기 의정부시장후보, 시민의 목소리 경청과 소통
 
□ 12일 보훈단체협의회와 소통간담회 개최
□ 시민과의 소통을 통해 보훈의 미래비전 만들어 나갈 것
 
 
김원기 의정부시장 후보가 시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현실성 있는 보훈 정책으로의 개선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원기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장 후보는 12일(목) 오전, 의정부 보훈회관 5층에서 의정부시보훈단체협의회(회장 정기준) 관계자들과 소통간담회를 개최하고 국가유공자 처우에 관한 내용을 비롯해 보훈단체의 건의 사항과 보훈 정책에 대한 의견을 논의했다.
 
김원기 후보는 다가오는 지방선거의 승리와 함께 시민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하고자 시민들과 함께하는 ‘소통간담회’를 개최하겠다고 밝히고, 그 첫 번째로 보훈단체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김원기 후보는 “의정부시가 다른 시·군·구에 비해 보훈 가족 여러분들이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언급하며 “현실을 도외시한 보훈 지침과 규정들을 과감하게 개혁하고 개선하여 보훈의 미래비전을 함께 그려 나가며 소통하자”라고 강조했다.
 
 
□ 신한뉴스 www.sinhannews.com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