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진 성남시장 후보, '희망캠프' 15일 개소식 개최

안철수-신상진-김은혜 '안심해 트리오' 등장

고무석 기자 | 입력 : 2022/05/15 [16:35]

■ 국민의힘 안철수-신상진-김은혜 세 후보 '안.심.해 트리오' 로 원팀 강조

■ 안철수 분당갑,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 등 2,000명 참석 

■ 성남시 브랜드 가치 극대화를 통해 'Value Up 성남' 실현

■ 성남의 적폐 청산하는 '정치청소부' 되겠다고 선언

 

▲ 신상진 성남시장 후보, '희망캠프' 15일 개소식 개최   © 신한뉴스

 

신상진 국민의힘 성남시장 후보가 5월 15일(일) 오후 1시 분당구 관보빌딩 4층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희망캠프' 개소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선거사무소에는 안철수 성남분당갑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와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가 참여하여 성남의 정권 교체를 위한 다짐을 보였다. 

 

▲ 국민의힘 안철수-신상진-김은혜 후보 '안심해 트리오' 원팀 강조   © 신한뉴스

 

이날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는 "안철수, 신상진, 김은혜 세 후보를 '안.심.해' 트리오가 경기도와 성남시, 분당의 발전을 함께 이루겠다." 고 세 명의 후보의 원팀을 강조했다. 

 

신상진 후보는 인사말로 "성남시의 부정부패를 깨끗이 청소하는 '정치청소부'가 되기 위해 성남시장에 출마했다."고 밝히고, "성남시를 리모델링해서 대한민국 최고의 도시가 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성남의 엔지니어', 성남의 의사'가 되겠다."고 강조해서 전했다. 

 

신후보는 또한 '성남 브랜드 가치 극대화', 시민 자산 가치 극대화', 개인 일상의 가치 극대화'를 통해 'Value Up 성남'을 반드시 이루겠다고 약속했다.   

 
신상진, 안철수, 김은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