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청소년문화센터 '전.청.시. 다시 만난 광장' 행사 개최

고무석 기자 | 입력 : 2022/05/18 [12:06]

서천군청소년문화센터 '전.청.시. 다시 만난 광장' 행사 개최


서천군청소년문화센터가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지난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봄의마을 광장에서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전.청.시.(전지적 청소년 시점) 다시 만난 광장’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3년 만에 개최됐으며, 지역 내 청소년과 가족이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 플리마켓, 저금통 만들기, 양말목 컵받침, 네일아트 등 다양한 체험과 에어범퍼카 놀이기구 체험 등이 펼쳐졌다.

관내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놀이 및 체험의 경험을 제공하고, 봄의마을 광장과 서천군청소년문화센터를 활성화하고자 행사가 추진됐으며,

특히, 청소년들이 플리마켓을 통해 직접 자신이 만든 상품을 홍보·판매하여 경제의 순환원리를 익힐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고, 지역 내 병원의 입원 환자들에게 전달할 봄꽃을 가득 담은 꽃바구니를 만드는 시간을 가지며 나눔과 봉사의 의미를 체감하는 계기를 제공했다.

이정훈 청소년문화센터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지역 청소년들과 군민들에게 일상 속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자리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이 올바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