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대, 금연 캠페인 및 금연의 날 기념식 개최

관리자 | 입력 : 2018/05/23 [13:11]

을지대학교(총장 홍성희)가 오는 31일 세계 금연의 날을 맞아 25일부터 31일까지 성남캠퍼스와 대전캠퍼스 및 성남 인근 지역에서 제5회 금연캠페인을 개최한다. 




교내행사로는 금연서약서 작성, 금연상담, CO측정, 혈압측정, 니코틴 및 신진대사 분석 등 학생들의 금연을 위한 금연클리닉이 열리며 25일과 29일에는 성남캠퍼스에서, 28일에는 대전캠퍼스에서 열린다. 

교외행사로 26일 중원구 보건소와 남한산성 입구에서 금연캠페인을, 31일에는 성남시 3개 보건소와 연합해 성남 야탑광장에서 금연부스 운영 및 금연 퍼포먼스를 벌일 예정이다. 

특히 30일에는 성남캠퍼스 뉴밀레니언센터 대강당에서 ‘제 5회 금연의 날 기념식’을 개최하고 금연 장학금 전달식 및 금연 전문가 강연, 학생들의 금연 퍼포먼스가 있을 예정이다. 금연 장학금은 금연 서약을 한 학생들 중 6개월간 금연에 성공했다는 것을 증빙한 학생에게 지급된다.  

한편 올해로 5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보건·의료 특성화 대학인 을지대학교가 담배 연기 없는 지역사회 구현과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2014년부터 앞장 서 실시해오고 있다. 또한 보건복지부와 성남시 3개 보건소, 성남 고령친화종합체험관 등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신한뉴스> 고태우 기자
greenktw@hanmail.net

 
성남시, 신한뉴스, 을지대학교, 금연캠페인, 금연, 보건복지부, 보건소, 고령친화종합체험관, 성남시, 신한뉴스, 을지대학교, 금연캠페인, 금연, 보건복지부, 보건소, 고령친화종합체험관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