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김성기 군수 '주요사업장 밀착 체크'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0/10/20 [11:29]


[신한뉴스=박재만 선임기자] 김성기 가평군수는 주요현안사업의 차질없는 추진을 위해 21일까지 이틀간에 걸쳐 관내 주요사업장 14개소에 대한 현지 확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김 군수는 21일 가평읍 읍내8리 사방사업을 비롯해 잣고을 전통시장 창업경제타운 조성, 가평종합운동장 스탠드 설치, 가평문화원사 건립, 산유천 개선공사(수해복구), 설악다문화종합복지관 건립, 설악도시계획도로 공사(중로2-2호선) 등 사업장 7개소를 찾아 추진상황 및 안전점검 등을 갖는다.

또 주민여론 수렴 등을 통해 문제점 도출과 효과적인 대책도 강구하게 된다.

앞서 김 군수는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 첫날인 19일에는 현리도시계획도로(소로1-10호선), 조종 청소년문화의집 및 임시공영주차장 조성공사, 상면 연하리 농어촌도로 201호선, 상천역세권 소로1-1호선 및 소로1-3호선, 상천지구 농촌테마공원 조성공사, 가평읍 소하천 정비공사(사그막천) 등 7개소를 방문했다.

사업장을 찾은 김 군수는 "앞으로도 수시 주요사업장 현지확인을 통해 공사추진사항 및 추진상의 문제점 등을 도출해 신속한 해결책을 마련함으로서 사업성과를 극대화하고 사업추진에 효율화를 기해 '군민중심의 가평'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군은 2035년 인구 16만 자족도시를 만들기 위해 ‘희망과 행복이 있는 미래창조도시’를 군정 목표로 6개분야 56개 공약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희망복지·문화체육관광·인재육성·지역개발·지역경제·살맛나는 농촌 분야에 중점을 두고 세운 공약은 6월말 현재 완료사업의 이행률은 21.4%지만 정상추진되고 있는 사업을 포함하면 추진율은 92.9%로 매우 높아 약속다수는 성과가 있는 상태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