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전석훈 의원, 경기신용보증재단 성남시지부 업무추진 현황청취 및 발전방향 모색 정담회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2/09/01 [10:33]

 

▲ 경기도의회 전석훈 의원, 경기신용보증재단 성남시지부 업무추진 현황청취 및 발전방향 모색 정담회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전석훈 도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이 지난 25일 경기도의회 성남상담소에서 '경기신용보증재단 성남시지부 업무추진 현황청취 및 발전방향 모색 정담회'를 실시했다.

전석훈 의원은 “경기도 소상공인의 이익을 증진하는 경기신용보증재단(이하 경기신보)의 현 주소를 면밀히 들여다보고 앞으로의 과제에 대해 함께 논의해보고자 한다”며 정담회 개최 목적을 밝혔다.

정담회에는 전석훈 의원, 경기신용보증재단 성남시지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신보 성남지점 주요업무 추진실적, ▲성남시 소상공인 특례보증 등 성남시 소상공인을 위한 경기신보의 다양한 소상공인 금융지원방안에 대해 논의가 이루어졌다.

전석훈 의원은 “코로나19 펜데믹 장기화와 고물가·고금리·고유가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성남시 소상공인들을 위해 섬세한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며, “경기신보의 정책혜택대상에 사각지대가 생기지 않도록 다방면으로 신경써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끝으로 전석훈 의원은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으로서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어려움을 덜고 체감경기를 회복할 수 있도록 경기신보의 과제를 함께 해결해나가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