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장애인복지관, 2020 온라인 나눔 바자회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0/10/22 [18:21]
  1.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은 10월 19일(월) ~ 23일(금)까지 인터넷 플랫폼 주소 및 QR코드 링크를 활용하여(https://sites.google.com/view/hnwcnb) ‘2020 온라인 나눔 바자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비대면으로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바자회로 준비되었으며 인터넷 플랫폼에서 주문한 후 복지관 방문 또는 택배 수령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나눔 바자회’ 판매물품은 복지관에 기부한 여러 기업체 및 개인후원자의 후원품으로 남녀 의류(등산복, 캐쥬얼복, 일상복, 정장류등)들 중 최상의 물품으로 선별되어 온라인으로 판매된다. 바자회 수익금 전액은 지역 내 취약계층 재가장애인들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복지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은 “올해 바자회를 지역사회 축제로 진행하지 못해 아쉬움이 크지만 코로나19 상황에 맞는 언택트로 진행되는 온라인 나눔 바자회를 기획하고, 하남시민과 타 지역 주민들까지 함께 참여 가능한 새로운 방식의 나눔활동을 추진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사들을 비대면·대면으로 기획하여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