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현대백화점, 지역상생 협력 모델 ‘남다른 상점’ 초대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0/11/04 [23:41]

◇ 11월6일(금)~8일(일),현대백화점(판교점) B1 대행사장 

◇ 생활리빙·패션·미용건강 등 50여 개 성남시 중소기업 유망제품 판매

◇ (슬기로운 쇼핑생활) 코로나 19 언택트 쇼핑 위한 네이버 라이브 방송[11. 6(금) 저녁 9시 30분]

◇ 현대백화점 자사 온라인몰(현대 H-MALL) ‘남다른상점’ 기획전 오픈

 

 

 

성남시 중소기업의 판로확대를 위한 ‘남다른상점’이 오는 11월 6일(금)부터 8일(일)까지 3일간에 걸쳐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열린다. 

 

남다른상점은 성남시(성남산업진흥원)와 현대백화점이 손 잡고 펼치는 지역상생을 위한 협력사업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린다. 성남시 중소벤처기업을 위해 색다른 이야기를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 성남시의 ‘남’과 색다른 이야기의 ‘다른’ 글자를 따서 ‘남다른상점’이라 이름 지었다. 

 

생활리빙, 패션, 미용건강 등 성남시 유망중소기업의 50여 브랜드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의 안전한 쇼핑을 위해 행사 당일 방역수칙 지키기와 일정 간격의 거리두기, 마스크착용 등 감염 예방을 위한 준비를 철저히 했다. 또한 예년처럼 백화점 쇼핑 나들이가 어려운 여건을 감안해 11월 6일(금) 저녁 9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1시간에 걸쳐 네이버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 

더불어 현대백화점의 자사 온라인몰인 현대 H-MALL에 ‘남다른상점’ 기획전을 열어 성남시 중소기업의 판로확대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 밖에 고객들을 위한 재밌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성남시에서 사업을 시작한 가수춘자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 출연하는 것은 물론 행사 3일 기간 중 피크타임에 직접 판매에 나선다. 또한 11월 7일(토)에는 인플루언서 전보람(102만 팔로워)의 방문 이벤트가 잡혀 있고 11월 8일(일)에는 인플루언서 설은미(3만 팔로워)가 행사장을 찾는다.

 

한편, 성남시와 현대백화점은 지역상생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으로 특히 현대백화점(판교점)은 이번 행사의 수익금 1천만원을 성남시민들을 위해 기탁할 예정이다.

 
성남시, 현대백화점, 성남산업진흥원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