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안산시자원봉사센터, 김치·밑반찬 나눔

관내 기업 후원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김치 10㎏· 밑반찬 3종 각각 665세트 전달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0/11/06 [09:01]


[신한뉴스=고태우 대표기자] 안산시는 안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홍희성)와 함께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 김치 10㎏ 665통과 정성 가득한 밑반찬 3종(계란장조림, 고추멸치볶음, 어묵볶음) 665세트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김장ㆍ밑반찬 나눔 활동은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김장과 밑반찬을 완제품으로 준비해 대면접촉을 최소화하고 철저한 방역조치를 실시해 드라이브 스루 형식으로 관내 기관과 가정에 안전하게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이웃사랑에 뜻이 가득한 LS오토모티브테크놀로지스, 농협중앙회 안산지부, 서울우유협동조합안산공장, 일신화학공업주식회사, ㈜에스켐텍, 코레일 안산지구봉사회, 한국가스기술공사 경기지사의 후원과 경기도자원봉사센터 공모사업지원금 등으로 마련됐다.

특히, 매주 수·목요일 상록수역과 글로벌다문화센터에서 진행하는 무료급식을 후원하고 있는 IBK기업은행의 후원으로 밑반찬(3종)도 함께 전달했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겨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깊어지는 가을 속에 한뜻으로 마음을 모아 이웃을 위해 애쓰는 자원봉사자와 기업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 고 밀했다.

 
경기도, 안산시, 윤화섭, 신한뉴스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