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입학 물품 전달한, ㈜남유에프엔씨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 물품 전달식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3/02/10 [11:44]

   ◇ 사진제공 :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9일(목) ㈜남유에프엔씨(대표 남유숙)와 함께하는 한부모가정 아동 신학기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지원 물품은 책가방과 학용품, 자사제품인 아이보들 크림, 데오 쿨 샴푸 등 총 1,800만원 상당으로 성남시 관내 한부모가정 자녀 70명에게 전달된다. 
 
 ㈜남유에프엔씨(대표 남유숙)는 “아이들은 우리들의 희망이며 미래의 꿈나무들이다. 이런 아이들이 경제적인 이유로 인하여 소외되지 않고 평등한 출발선에서 시작했으면 좋겠다. 우리들의 작은 노력으로 인해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가족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남유에프엔씨(대표 남유숙)는 매년 소외계층 아동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끊임없이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 아동 청소년들을 위해 정기적으로 생리대 지원, 심리 치료비 지원, 의료비 지원 등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장현자 센터장은 ”옛 말에 한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말처럼 아이를 보살피고 돌보는 일이 가정만이 아닌 지역사회에서 함께하기 위해 매년 지속적으로 같은 마음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하여 후원해주시는 남유숙 대표님의 아동을 향한 남다른 애정이 엿보인다. 미래의 꿈나무들을 위해 지속적이면서 아낌없는 후원이 다음세대의 아이들에게 희망과 사랑으로 잘 양육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 신한뉴스 www.sinhannews.com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