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영현 포천시장, 군내면 이장협의회와 함께하는 '둘레길 걷기,공감·소통 조찬 간담회' 개최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3/04/11 [11:17]

 

▲ 백영현 포천시장, 군내면 이장협의회와 함께하는‘둘레길 걷기,공감·소통 조찬 간담회’개최


군내면은 지난 10일 청성역사공원 광장에서 군내면 이장협의회와 함께하는 ‘둘레길 걷기, 공감·소통 조찬 간담회’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백영현 포천시장, 유해원 군내면 이장협의회장을 비롯한 각 마을 이장, 김수경 군내면장과 관계 공무원 등 40여 명이 함께해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을 청취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군내면은 우리 시의 소중한 문화유산인 청성산 반월성지를 기점으로 주요 행정기관과 문화공간이 자리하고 있는 지리적 요충지다. 특히, ‘청성산 종합개발사업’은 우리 시민들께 ‘더 큰 행복’을 드릴 수 있는 뜻깊은 사업이다.”며, “청성산이 서울의 남산처럼 포천시의 랜드마크가 되기를 기대하고, 앞으로 더욱 발전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백 시장은 “이장님들의 노고에 감사 드리며 수시로 한분 한분의 말씀에 귀 기울이고 정책에 반영하는 등 소통과 신뢰의 포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해원 협의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시장님과 간담회를 갖게 되어 감사하다. 서로 자주 뵙고 의견을 나누다 보면 점차 우리 지역이 발전하고 좀 더 나아지지 않을까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간담회는 올해 1월 주민과의 공감·소통 간담회에 이어 군내면에서는 두 번째 개최되는 조찬 간담회로 포천시에서는 지속적으로 시민과 소통하는 행정을 펼치고 있다.

 
포천시, 백영현포천시장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