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교육지원청 위(Wee)센터, 울진고교에서 학업중단예방의 날 캠페인 운영

학생들의 진로 탐색 지원과 학업중단 예방의 중요성 알려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3/05/17 [12:46]

 

▲ 울진교육지원청 위(Wee)센터, 울진고교에서 학업중단예방의 날 캠페인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 위(Wee)센터(센터장 박경화)는 2023년 5월 15일 울진고등학교 체육관에서 학생들의 학업중단 예방을 위한 ‘학업중단예방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학업중단예방의 날 캠페인’은 울진교육지원청 위(Wee)센터가 2023년 4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사업으로 울진 관내 초·중·고등학교 중 신청학교를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다.

울진고등학교에서 열린 이번‘학업중단예방의 날 캠페인’은 교육과정박람회와 함께 실시됐으며 학업중단예방 서명하기, 꿈노트 및 걱정노트 만들기 등을 통해 학생들이 진로를 탐색하고 학업중단 예방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었다.

울진 위(Wee)센터는 코로나19 종식을 맞아 학교로 찾아가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신청학교의 특성에 따라 효율성 있는 학업중단 예방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울진 위(Wee)센터장 박경화 교육지원과장은“이번 행사가 학생들이 학교생활에 대한 동기를 높일 수 있도록 하는 데 도움을 주고, 앞으로의 진로 탐색 활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울진군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