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의회 이혜원 의원, "보다 나은 정책과 의정활동으로 보답"

세 번째 ‘2020 의정활동보고서’ 작성 눈길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1/01/18 [14:11]

 

 

양평군의회 이혜원 의원은 세번째 의정홀동보고서에서 "보다 나은 정책과 의정활동으로 보답" 하겠다고 밝혔다.

 

이혜원 의원은 지난 2018년과 2019년에 작성한 의정활동보고서에 연이어 3년 연속 의정활동보고서를 작성해 눈길을 끌고 있다.

 

금회 세 번째로 작성된 이번 ‘2020 의정활동 보고서에는 지난 한 해 이 의원군민들을 위해 노력했던 주민 민원청취 및 해결 현황과 함께 대표발건의안,조례발의 및 처리현황, 행정사무감사·군정질문 등 전체적인 의정활동 현황이 담겨져 있고, 개인 SNS를 통해 매월 3회 이상 실시하고 있는 의정활동보고와 별개로, 매년 직접 작성해 보고하는 '의정활동 고서'에는 회의운영 전반에 대한 사항과 함께 ‘5분 자유발’, 이 생각하는 이혜원’, ‘언론에서 본 이혜원등 이 의원의 소신과 군민에게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던 모습들이 자세히 담겨져 있다고 한다.

 

이 의원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어려운 가운데 보다 나은 정책과 의정활동으로 보답하는 것이 군의회 의원으로서최선이라고 생각한다한 해 동안의 의정활동 성과를 주민께 고하는 것은 군민이 선택해 주신 의원으로서 당연한 책무이며, 앞으로 군민들을 위해 더 열심히 의정활동에 임할 것이라고 의정활동을 다짐했다.

 

한편, 이혜원의원은 지난 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일정으로 해 '2019 의정활동 보고서'개인 SNS에 게시하는 것으로 대신했으며, 올해에는 코로나 19로 인해, 금회 작성한 '2020 의정활동 보고서'또한 개인 SNS에 게시를 통해 비대면으로 군들에게 전할 예정이라고 한다.

 
양평군의회, 이혜원군의원, 이혜원의원, 양평군, 의정보고서, 신한뉴스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40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