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청소년수련관, 겨울방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1월 20일 오전 10시부터 울진군홈페이지에서 신청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1/01/19 [12:37]


울진군은 관내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성 향상과 특기·적성 개발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울진군청소년수련관에서 다채로운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수업은 관내 학교의 학사일정변경으로 교육과 돌봄 공백이 생기는 2월 한 달(2월1일~2월26일) 주 3회(월·수·금)동안 11회기 운영한다.

프로그램 신청은 20일 오전 10시부터 울진군 홈페이지/통합예약시스템/교육/강좌에서 가능하고, 자세한 내용은 울진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수업은 4차 산업혁명시대를 준비하는 코딩수업을 비롯하여 9개 과목을 운영하며, 캐리커처, 미니어처, 드럼 등의 취미·교양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의 예술적 감수성을 키우고, 한문, 한국사, 코딩, 창의수학 등의 교과 연계 수업으로 학업에 흥미를 더하는 알찬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이번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코로나19지침에 따라 중단·취소될 수는 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철저한 방역과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개인수칙 준수로 안전한 환경에서 수업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전찬걸 군수는“코로나19로 많은 것들이 멈춰버렸지만,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것이며, 청소년들이 울진군청소년수련관을 통해 자신의 적성과 잠재력을 발견하고, 학습에 대한 자신감과 꿈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울진군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