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호 양주시장, 설 연휴 첫날 재난상황실 등 현장점검

‘시민 안전 최우선’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1/02/11 [20:55]

 

 

이성호 양주시장은 설 연휴 첫날인 11시민들이 안전함을 더하고 편안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명절 대비 특별방역 현황과 민생안정 종합대책 운영실태를 점검하기 위해 현장행보에 나섰다.

 

이날 현장점검에는 이성호 양주시장을 비롯해 정성호 국회의원, 정덕영 시의회의장 등이 참석했다.

 

첫 행선지로 명절 연휴에도 신속하고 안전한 진단검사를 위한 빈틈없는 방역 태세를 유지하고 있는 유양동 소재 코로나19 선별진료소를 찾아 근무환경을 살피고 의료진, 지원인력 등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어 시청 재난상황실을 방문해 지역 내 감염병 발생 현황을 보고받고 명절 특별방역 대책 등을 중점 점검하는 등 철저한 비상상황 관리와 방역공백 방지에총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정성호 국회의원은 명절 기간에도 변함없이 코로나19 재확산 방지와 민생안정

기반 확립을 위해 이성호 양주시장과 일선 현장을 순회했다코로나 위기 극복과 지역경제 활력제고를 위한 주요 현안사업 추진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성호 시장은 코로나19 확산세가 좀처럼 꺾이지 않는 채로 설 연휴를 맞이함에 따라 공직자들은 유사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24시간 비상연락체계를 강화하는 등 긴장감을 늦추지 않고 방역 고삐를 바짝 조여야 한다지역을 찾는 귀성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코로나19 방역 대응에 철저를 기해달라고 밝혔다.

 

 
양주시, 이성호양주시장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