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기자협의회·(사)한국여성유권자경기연맹 오산지부 코로나19 극복 비말차단 마스크 각 1만 장씩 기탁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1/02/18 [13:42]
    오산시청 전경


오산시는 오산시기자협의회·(사)한국여성유권자경기연맹 오산지부에서 지난 18일 관내 저소득층의 코로나19 극복을 돕고자 KF-AD 비말차단 마스크를 각 1만 장씩 오산시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마스크 생산업체인 김동윤·이호연(주)경기종합약품 대표이사, 이용준(주)위머스트엠 대표이사, 오산기자협의회 및 (사)한국여성유권자경기연맹 오산지부 회원 등이 참석했다.

김병철 회장은 "코로나19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에 보다 취약한 관내 저소득층의 감염 예방에 기여하고자 덴탈마스크를 기탁하게 됐다.”며, “협의회 회원들의 나눔이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송은경 지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쳐 있는 가운데 취약계층의 코로나19 예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마스크를 기탁하게 됐다.”며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위기를 모두가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김선조 복지교육국장은“코로나19의 확산세가 계속되고 있는 시국임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해당 마스크는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후원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오산시도 관내 코로나19를 진정시키고 예방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