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뉴스 창간3주년 축하의 글] 이천시장 엄태준

신한뉴스 | 입력 : 2021/02/28 [11:08]

 

신한뉴스 창간 3주년을 축하합니다 

 

시민의 알권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올바른 길을 걷고 있는 신한뉴스의 창간 3주년을 23만 이천시민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민이 여론을 주도한다는 경영방향에 따라 국민이 기자라는 폭넓은 언론의식을 바탕으로 전문기자가 아닌 국민기자에 의해서 여론이 형성되는 사회를 열고자 노력해 오신 신한뉴스의 창간 3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언제나처럼 한 해 동안 이천시정에 관심을 가지고 격려해주신 신한뉴스 독자 여러분과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시민안전의 위협과 경제침체라는 두 가지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시민여러분들의 편안한 일상이 무너져 버렸습니다. 시민들께서는 매일매일 불안한 생활을 하고 계시고, 나아가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지역경제 때문에 사업실패와 실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혼란상황을 하루빨리 종식시켜 지역경제를 살리고 시민여러분들께서 편안한 일상으로 돌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민들이 이러한 위기와 시련을 극복하고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신한뉴스가 언론 본연의 역할을 다해주시고, 지역발전을 가로막는 다양한 현안을 풀어갈 수 있는 지혜와 대안을 제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역 문화 창달을 선도하는 정론지로 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주시기 바라며, 언제나 진실과 정의의 편에서 공정보도를 실천하고, 책임 있고 품격 있는 보도로 사랑받는 언론사가 되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신한뉴스의 창간 3주년을 축하하며, 시대에 대한 통찰과 비판적 정신으로 바른 언론, 정의로운 언론, 이천시민에게 사랑받는 최고의 언론으로 성장해 나가길 기원합니다.

 

 

2021년 2월

이천시장 엄 태 준

 

 
신한뉴스, 창간3주년, 창간3주년축사, 이천시장, 엄태준이천시장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