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중소기업 경영개선컨설팅 참여기업 모집

이달 31일까지 접수… 5개 기업 경영 분야 전문 컨설팅

라형석 기자 | 입력 : 2021/03/02 [08:41]

충북도와 (재)충청북도기업진흥원(원장 연경환)은 도내 중소기업 경영 역량을 강화하고 사업 안정화를 위해 녥년 중소기업 경영개선컨설팅’참여기업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충북 도내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중소기업으로, 제조업, 유통업, 제조업 관련 서비스 및 지식기반서비스 산업에 속하는 업종이다.

모집 기간은 이달 31일까지이며 총 5개 기업을 선정해 기업별 최대 270만 원까지 지원한다.

선정된 기업은 인사ㆍ노무, 세무ㆍ회계, 판로구축, 경영 관리, 생산관리 등 경영 분야에 대한 전문 컨설팅을 지원받는다.

컨설팅 기관은 충청북도 기업애로지원센터 자문위원 소속 기관이나 도내 컨설팅 업체 중 기업이 지정 신청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충청북도기업진흥원 누리집이나 e­기업사랑센터 누리집에 게시한 공고문 내 신청서를 작성해 31일까지 방문 접수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북도 경제기업과 혹은 충청북도기업진흥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강성환 충북도 경제기업과장은 “도내 중소기업이 코로나19 이후 변화한 경제 환경에 대응하는 경쟁력을 갖추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며 “앞으로도 기업들의 실질적인 애로사항을 꾸준히 청취하고 모니터링해 중소기업 역량 강화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