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김용재 스포츠 마사지 크림은 상품의 리뉴얼 및 업그레이드와 함께 전국 유통의 거점이될 경기지사를 경기도 성남시에 설립했다고 밝혔다.
국가대표 김용재 스포츠 마사지 크림, 경기지사에 따르면, 전 레슬링 국가대표 김용재씨의 국가대표경험과 팀닥터, 스포츠 맛사지 강사를 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근육의 피로를 회복시킬 수 있는 친환경적이고 저작극 적인 맛사지 크림을 개발했다.
개발당시 동의보감에 나오는 접골목 추출물 9%와 천년초잎, 잇꽃씨, 녹차, 뽕나무껍질 추출물을 첨가하고 초음파 진동자를 이용한 진공저온추출로 피부에 깊고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했으며, 개발된 스포츠 맛사지 크림은 기존에 유통되고 있는 맛사지 크림들과 달리 국립발레단, 대한레슬링협회, 대한탁구협회등에서 운동 전문가들이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품질과 효과를 입증받았으며, 그 외 광주체육고등학교, 서울시 스포츠과학센터등 엘리트 스포츠인들을 대상으로 공급을 진행 중에 있다.
또한, 전문가들을 통해 품질을 인정받은 '국가대표 김용재 스포츠 마사지 크림'은 시장의 대중성과 다양성을 수용하고 엘리트 스포츠 뿐만 아니라 일반인을 대상으로 공급할 수 있는 거점을 경기도 성남시에 설립하고 보다 품질 높은 맛시지 크림 공급에 나섰다.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의 접근성을 낮추기 위한 홍보 전략으로 소상공인지원센터 경기행복상회(5월 17일부터 23일 용인시 기흥구 AK몰)에 참여하여 일반시민들에게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신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목록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