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사회단체보조금 지원 사업 공모 단체 21곳 선정

학생인권, 학생안전, 대안교육 분야 등 6개 분야 21곳

고태우 | 입력 : 2020/03/16 [11:02]

 

▲ 경기도 교육청

 

◦ 3월16, 경기도 소재 교육 ․ 학예 관련 사회단체보조금 공모사업 선정 발표

기획․홍보, 학생인권, 학생안전, 대안교육, 학생·학부모 지원, 소통․협력 분야 총 21개 사업

323일부터 3일간 보조금 지원 선정단체 대상 사업 집행 지침 전달 연수 실시

 

경기도교육청(교육감이재정) 3월162020사회단체보조금지원사업’에 공모한단체 가운데21곳을 최종선정발표했다.

 

이번 공모사업은 교육·학예관련사회단체를 지원해 공익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것으로 경기도교육청은 122일부터 25일까지 신청을 받았다.

 

이에따라 경기도교육청은 지방보조금심의위원회 심의를열어▲학생인권,▲학생안전,▲대안교육,▲학생·학부모지원6분야에 21곳을 최종선정했다.

 

선정된곳은 올해4월부터11월까지▲정책포럼을 통한 학부모·교원들 대상 현장토론,▲다문화청소년들의 의사소통능력을 높이기 위한 교육▲학교폭력·성폭력예방교육,▲보육원아이들 창의력 증진 프로그램▲학부모의 자녀심리 이해교육▲발달장애학생 사회교육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도교육청 최희숙평생교육 복지과장은 “경기도교육청은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사업을 지원해 경기교육과 지역사회 동반 성장의 계기를 마련할것”이라면서, “선정된사업이 원활하고 건전하게 운영될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교육청은 2019년에는 사회단체보조금지원사업에 21단체를선정․운영했었다.

 

신한뉴스 경기도교육청

고태우 대표기자

greenktw@hanmail.net

http://www.sinhannews.com

 

 

 

 

 

 

 

 

 

 

 

 

 

 
교육청, 이재정, 사회단체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