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너스요양병원과 중앙대학교 교육협력 현대병원 업무협약식 채결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4/06/07 [10:19]
 
 

   ◇ 심우섭 부병원장과 손의섭 이사장

 
 
의료법인 매그너스의료재단 매그너스요양병원 이사장(손의섭)과 중앙대의료원 교육협력 현대병원 병원장(김부섭)은 지난 5월 28일 오후 3시 매그너스요양병원에서 진료, 교육 연구에 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지역사회 주민의 건강과 의료의 질을 향상 시키고 상호발전을 도모하고 협력을 증진하고자 협약을 체결하는 협약식을 진행했다.
 
양 기관은 회송체계 정착을 위한 선도적 역할을 다하며 의뢰 환자에 대한 신속한 진료, 진료결과 회신, 회송 등에 적극 협력함으로써 지역사회 환자관리와 의료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양 기관의 지원 및 자문에 대하여 필요한 사항을 서로 협의 후 추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남양주시 수동에 위치한 의료법인 매그너스의료재단 매그너스요양병원은 ‘마음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여’라는 뜻을 실천하고자 하는 요양병원으로  재활의학과, 노인성질환, 암환자를 진료하는 이 병원은 한방과와 재활치료실, 로봇치료, 넓은 산책로 등을 갖추고 있으며 헬스조선으로부터 ‘좋은 병원’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남양주시 진접읍에 위치한 중앙대의료원 교육협력 현대병원은 ‘환자중심의 양질의 진료와 헌신적 봉사로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이루는데 기여한다’는 이념으로 운영되고 있다.
 
□ 자료제공 : 매그너스요양병원 홍보실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