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6월15일(토/오후 2시), 1대 - 2대 이사장 이.취임식 및 문화예술 공연 개최
한국문화예술분야의 재도약과 발전을 추구하는 사단법인 한국문화예술인총연합회가 오는 6월 15일(토) 오후 2시 성남시청 1층 온누리홀에서 1대 박용승 이사장과 2대 천복수 이사장의 이.취임식과 성남시민 및 보훈의 달 기념을 위한 국가유공자 위로 공연이 개최됐다.
사)한국문화연예예술인총연합회는 문화진흥과 문화예술인과 단체의 발전을 추구해 왔으며, 문화예술인의 발굴과 잠재능력 창출 그리고 지역 문화예술의 발전에도 에 기여해 왔다.
제2대 이사장으로 취임하는 천복수 취임 이사장은 사)배호를기념하는전국모임중앙회 경기동부서부지부 회장과 성남시호남향우회 일양예술단의 단장 그리고 성남시민포럼 공동대표 등을 역임해 오면서 문화예술계의 폭넓은 활동으로 문화예술활동을 선도해 왔다.
제1대 이사장인 박용승 이임 이사장은 성남시의회 의원을 역임했으며, 성남시충청향우회 수석부회장 등 지역사회에서 정치와 사회활동 그리고 문화예술 활동을 지속해 왔다.
이로서, 문화예술 활동의 전환기를 맞이하는 사단법인 한국문화예술인총연합회(제2대 이사장 천복수)가 전국 및 지역사회의 문화예술계에 새바람을 일으키길 문화예술인과 단체들은 기대하고 있다하겠다.
오는 6월 15일(토/오후 2시/성남시청1층 온누리홀)개최되는 사단법인 한국문화예술인총연합회의 제1대와 제2대의 이.취임식과 공연행사에는 유명 연예인 엄용수 개그맨과 이진관, 현당, 박우철 가수 그외 문화예술인과 단체들이 축하공연을 펼친다.
□ 신한뉴스 고태우 대표기자
<저작권자 ⓒ 신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목록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