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총장 장일홍)과 하남YMCA(이사장 엄효성)간에 업무협약체결

신한뉴스 | 입력 : 2024/10/31 [17:34]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총장 장일홍)1031일 하남YMCA(이사장 엄효성)와 양 기관의 발전적 협력과 및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기노일부총장(좌), 하남YMCA 엄효성이사장(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교육기관으로서 사회단체로서의 정체성을 중심으로 건강한 청소년과 시민들의 바른 이해를 도모하고, 나아가 취약계층, 장애인, 다문화 가정들에게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 지원과 활성화를 위해 공동의 노력을 다하고자 협력기관으로서 상호 교류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한국열린사이버대학과 업무협약을 맺은 6개 단체의 대표들과 학교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줄 왼쪽 1번째 하남YMCA 엄효성이사장)

엄효성 하남YMCA 이사장은 “YMCA19세기 후반 계몽기에 설립된 독립협회의 정신을 이어받은 역사적 사실이 있다.”, “오늘날에는 많은 이들이 교육과 문화를 누리고 있지만, 여전히 사회 곳곳에 이것을 누리지 못하는 이들이 있기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와 힘을 합쳐 봉사정신으로 이들에게 기회를 가질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이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기노일 부총장은 이번 하남YMCA와 업무협약을 통해 학교의 위상을 높이고, 하남YMCA와 함께 교육의 기회와 혜택의 범위를 확대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교육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최대한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 이날 업무협약을 축하하기 위해 함께 참여한 하남YMCA 증경이사장인 김시화 건축위원장과 함께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로비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취재 및 편집 : 신한뉴스 기획편집국장 박근수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