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사랑연합, 제2대 회장 김두일 선출
2025년 정기총회, 회장ㆍ감사 선출과 사업건 승인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5/02/22 [19:06]
성남산사랑연합은 2월 22일 오후 2시 성남시의회 세미나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제2대 회장ㆍ감사를 선출하고 결산승인과 사업안건 등을 의결했다.
성남산사랑연합의 정기총회는 성원보고와 개회선언에 이어 성남산사랑연합회기 입장과 국민의례, 강령낭독이 진행되었으며, 김두일 회장의 인사말과 경과보고, 2024년도 감사보고 그리고 사업실적 보고에 대한 승인을 의결했으며, 2025년도 사업보고 승인과 정관 일부 수정안을 승인의결했다.
임시 의장으로 우건식 성남시재향군인회장을 추대하고, 의장의 진행으로 제2대 회장선출의 건과 감사선출의 건 그리고 기타 안건으로 정기총회를 폐회했다.
성남산사랑연합의 정기총회에서 제2대 회장으로 김두일 현 회장을 선출했으며, 감사에는 김준기. 이태화를 선출했다.
김두일 회장은 "현재 성남산사랑연합이 있기까지 함께해 주시고 협력해 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산사랑연합은 앞으로도 산을 사랑하고 환경을 생각하면서 성남지역발전에 더욱 더 기여하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회원들의 권익보호와 지역사회의 봉사활동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드립니다."고 말했다.
성남산사랑연합 2025년도 정기총회에는 우건식 성남재향군인회장, 유영옥 성남미래포럼 회장, 이근춘 성남경우회장, 민동익 성남시충청향우회 전회장, 천병기 성남시영남향우회장, 김근배 한국해양환경협회 성남지회장, 김태식 전통문화선양회장, 이영림 성남시충청향우회 상임부회장, 권태훈 반려동물환경운동협회장 등과 성남산사랑연합의 임원진, 운영진, 회원이 참석해 축하했다.
<저작권자 ⓒ 신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