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운봉 용인시의회 운영위원장, 용인IL센터 봉사단과 장애인 및 청소년들이 함께하는 상하천 정화활동 참여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1/06/28 [07:36]

 

김운봉 용인시의회 운영위원장, 용인IL센터 봉사단과 장애인 및 청소년들이 함께하는 상하천 정화활동 참여


용인IL센터봉사단은 6월 26일 기흥구 상하동 상하천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용인IL센터봉사단은 용인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 장애인활동지원사들로 이루어진 봉사단으로 매월 센터가 있는 상하동 일대 정화활동을 펼치고 있다.

금일 상하천 정화활동은 봉사단과 센터임직원 그리고 지역의 청소년들과 함께, 장애센터와 지역의 융합, 장애와 비장애의 융합을 통해 장애인도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함으로 함께 어우러저 사는 사회를 만든다는 뜻깊은 의미로 이루어 지고 있다.

특히 26일 봉사활동에는 용인시의회 운영위원장인 김운봉 시의원이 함께 해 약 2시간정도 진행되었다.

1부로는 용인IL센터 센터장인 김정태센터장이 장애인권이란 주제로 장애인인식개선교육을 진행하였고 2부로는 상하천의 쓰레기 줍기 행사를 통해 쓰레기 약 200여 리터를 수거 하였다.

김운봉시의원은 지역의 비장애인들도 하기 어려운 활동을 장애인센터에서 매월 지속적으로 지역의 환경개선을 위해 노력해 주어 감사하다며 특히 장애인들과 청소년들이 함께하는 모습을 보니 앞으로 용인시의 미래가 밝아 보인다며 모두가 평등하고 행복하게 어우러져 사는 건강한 용인을 만들 수 있도록 시의원으로서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용인시의회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