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체육회ㆍKD(주), KF-AD 비말마스크 5만장 기부 전달식 가져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0/12/02 [12:07]

 

부동산개발 및 시공회사인 코스닥상장사 KD(주)(회장 안태일)는 12월 2일 11시 성남시체육회(회장 이용기)에 마스크 5만장(시가 일천일백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KD(주)에서 기부한 마스크는 올해 마스크사업에 진출한 자회사인 KD엠텍(주) 경북 구미공장에서 생산한 마스크로써 식약처 승인을 득한 KF -AD 비말마스크(브랜드명:KD앤 애니데이 비말차단 마스크)이다.
 
KD엠텍 구미공장은 공장부지 7,000평 연면적 3,700평 규모로 약 1,000평의 클린룸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덴탈마스크 월 1,000만장, 3D마스크 월 1,000만장 등 총 월 2,000만장의 생산 자동화라인을 갖추고 있다.

 

KD(주) 안태일 회장은 지난 10년간 성남시체육회 부회장으로 활동하면서 성남시체육회 후원과 발전에 기여해 왔으며, 금번 기부는 경기도종합체육대회의 성남시 유치를 위하여 노력하는 성남시체육회에 대한 후원과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회사의 사회적 노력의 일환으로 마스크를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안태일 회장은 “코로나19의 확산을 예방하고 하루빨리 종식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성남시체육회의 발전과 성남시민을 위하여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성남시체육회와 성남시 발전에 적극 동참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용기 성남시체육회장은 "성남시체육회 발전에 동참해주신 KD(주) 안태일 회장과 임직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경기도종합체육체육대회 유치활동과 시민의 방역 안전을 위하여 소중히 사용하겠다" 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KD(주)는 유가증권시장에 공개된 코스닥 상장회사로 주택사업을 중심으로 개발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시행·시공 회사이다. 자체 런칭한 공동주택 APT브랜드로 “KD아람채"가 있으며 오피스텔로서는 ”아르페온“ 등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보유한 디벨로퍼로, 최근에는 천안직산 APT개발사업, 부산 해운대(레지던스 예정)개발사업을 중심으로 디벨로퍼 역량을 활발히 발휘하고 있다.

 
성남시, 성남시체육회, 코로나19, 마스크기부, KD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