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민과 함께하는 전국 배호가요제"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3/12/06 [16:02]

□ 일반인부문과 가수부문으로 경쟁

□ 박진도와 이진관 가수 등, 축하공연

 

 

   ◇ 제2회 전국 배호가요제

 

 
사)배호를 기념하는 전국모임 경기 동부서부지부(회장 천복수)는 오는 12월 16일(토) 오후 1시부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에 위치한 '바른 아트센터'에서 '제2회 전국 배호가요제 ' 결선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제2회 전국 배호가요제 결선은 "성남시민과 함께하는 전국 배호가요제"라는 슬로건으로, 한국 트로트 가요계에서 불세출의 가수인 배호를 사랑했던 전국의 팬들과 성남지역의 문화예술인 그리고 관람을 하고자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고 행사의 주관측은 밝히고 있다. 

 

제2회 전국 배호가요제 결선은 일반인부문과 가수부문으로 진행되며, 일반부문의 대상은 상금 200만원과 가수인증서.트로피, 금상은 상금 100만원과 트로피, 은상은 50만원과 트로피, 동상은 20만원과 트로피, 인기상은 10만원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가수부문의 대상은 상금 50만원과 트로피, 금상은 상금 30만원과 트로피, 은상은 20만원과 트로피, 동상은 10만원과 트로피, 인기상은 트로피가 수여된다.

 

또한 제2회 전국 배호가요제 결선의 축하공연은 인기가수인 박진도와 이진관이 초대가수로 무대에 오르게  되며, 차은서의 진도북춤과 황윤정 국악인의 국악공연, NJ트로트장구팀의 장구공연 등이 펼쳐진다.

 

제2회 전국 배호가요제 결선은 올 1년간, 배호 가수의 노래로 예선전에서 입상한 일반인부문의 예비가수들과 가수부문의 가수들이, 배호 가수의 노래중에서 선곡하여 경쟁을 펼쳐 순위를 결정하게 되며, 심사는 작곡가 등으로 편성되어 있다.

 

 

   ◇ 천복수 회장  사)배호를 기념하는 전국모임 경기 동부서부지부 

 

 

사)배호를 기념하는 전국모임 경기 동부서부지부 천복수 회장은 "전국 배호가요제의 결선전에서 실력을 펼치실 모든분들에게 축하드린다"고 말하고 "기량을 아낌없이 발휘하여 원하는 성과를 얻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천 회장은 "전국 배호가요제를 통해 성남시의 문화와 예술활동이 더욱더 다양해지고 활발해 지길 바라며, 배호 가수의 노래들이 국민들로 부터 더욱더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덧붙었다.

 

한편, 제2회 전국 배호가요제 결선은 오는 12월 16일(토) 오후 1시부터(입장은 12시45분) 오후 6시까지 개최되며, 장소는 경기도 성남시 야탑로 75번길 9에 위치한 바른아트센터에서 개최되며, 문의전화는 031 733 7772로 하면된다.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